본문 바로가기
칼로리 정보

미숫가루 칼로리, 빽다방 미숫가루 칼로리. 의외로 칼로리 높은 식품

by 다이어트도와주는남자 2020. 5. 17.

여러분 미숫가루 좋아하시나요?? 미숫가루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백 다방에 미숫가루 메뉴가 추가되어 밖에서도 쉽게 미숫가루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숫가루의 칼로리와 백 다방 미숫가루의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숫가루 칼로리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보통 미숫가루는 여름에 시원하게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숫가루의 건강한 맛?? 때문에 칼로리가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사실 미숫가루는 칼로리가 높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미숫가루는 100g을 기준으로 360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한 스쿱의 양을 20g 정도로 생각할 경우 약 70kcal로 생각할 수 있고, 우유와 꿀 or 설탕을 함께 먹는다면 한 잔에 대략 300kcal 정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높다고 무조건 피할 것은 아닙니다. 미숫가루는 보통 몸에 좋은 곡물들로 만들기 때문에 식사 대용이나 식사 전에 섭취하여 식사량을 줄이는 용도로 먹게되면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백 다방 미숫가루 칼로리

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받는 백 다방. 백 다방에서 미숫가루를 출시하였습니다. 백 다방의 미숫가루 칼로리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나온 것이 없지만, 백 다방이 보통 음료와 비교했을 때 용량이 많은 것을 생각할 때 400kcal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400kcal의 열량은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에는 적합한 칼로리 이지만, 식사 후 미숫가루를 먹게 되면 권장 칼로리 이상으로 칼로리를 섭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식사 후에는 미숫가루를 가능하면 먹지 않는 것이 다이어트에는 좋습니다.

댓글